서브비쥬얼

이미지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작성일 : 21-12-03 15:37
게시판 view 페이지
2022년 진산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개입찰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4,475
첨부파일 2022년 진산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hwp (107.5K) [8]
첨부파일 단가견적산출리스트(기초금액).xlsx (98.4K) [2]

 

 

2022년 진산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2022년도 진산요양원 생활인 급식을 위한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2년 진산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공고기간 : 2021. 11. 30.∼2021. 12. 21. 12:00까지

다. 입찰대상 : 식자재(일반농산물, 공산품, 수산물, 축산물, 김치류 등)

- 품목 및 규격은 식자재 품목별 단가견적서 참조.

라. 예정금액 : 금350,000,000원(부가세포함)

- 위 예정금액은 연간 구입량에 대한 추정금액이며,

발주처 운영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 금 3,790,650원(부가세포함)

바. 납품기간 : 2022. 1. 1∼ 2022. 12. 31

사. 납품장소 : 진산요양원 조리실

아.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단가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자. 사업 설명회 : 자료로 갈음

차. 최종 선정 업체 공고 : 2021. 12. 27.(월)

진산요양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업체개별 통보

아. 계약 체결일 :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자. 본 입찰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임.

 

​2. 입찰참가 신청 및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

1) 신청기간 : 2021. 11. 30.∼ 2021. 12. 21. 12:00 도착분에 한함.

2) 신청장소 : 진산요양원 사무실 (전라남도 나주시 노안삼도로 507-22)

3) 신청방법 : ‘코로나19’바이러스 감염예방을 위하여 우편접수(인터넷 접수 불가)로만 신청 함.

4) 제출 서류 중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 날인하여야 함.

나.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작성하여야 함)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 1).

2) 업체 기초조사표 1부 (서식 2)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4)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5)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6) 영업신고증 또는 영업허가증 사본 1부.

7)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8) 직원 건강진단결과(보건증) 1부

9)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각 1부.

10)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각 1부.

11)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부 (서식 3)

12) 식자재 납품 실적 증명서 (서식 4)

13) 서약서 1부.(서식 5)

14) 청렴계약이행서 1부. (서식 6)

15)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서식 9)

16) 업체제안서 (자유양식)

17) 식자재 품목별 단가견적서 1부.

(단가견적서는 서면제출과 엑셀파일 이메일 전송,  js3361911@hanmail.net)

* 식자재 품목별 견적서에 해당 품목의 규격 또는 제품이 판매처의 공급 불가 또는 단종 등 불가피한 사유로 납품이 불가한 경우 동급 이상의 규격 또는 제품을 기재한다.

18) 평가위원 선정 예비명부 1부. (서식 8)

다. 계약담당자는 제출된 서류의 미비한 사항에 대하여 정확한 심사 및 평가를 위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청할 수 있다.

기타 문의에 관한 사항은 진산요양원 사무실(061-336-19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11. 30.

진 산 요 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