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쥬얼

이미지Home › 요양원소개 › 원장 인사말

원장 인사말

사회복지법인 진산(津山)

진산요양원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진산요양원은 정신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정신장애인에 대한 편견해소, 인권보호, 의료재활서비스 등
복지서비스 제공
에 앞장서 정신장애인의 행복을 추구하는 터전이 되고자 1997년에 개원하여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오늘의 진산요양원이 있기까지 사랑과 나눔의 실천에 앞장서 온 모든 분들을 비롯하여 후원자님과 자원봉사자님 그리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 같이 한 직원 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열림과 나눔의 마음, 참여와 변화의 복지가 실현되기 위해 겪었던 그간 어려움을 딛고 앞으로도 교육 · 치료 · 재활 · 지역사회복지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정신장애인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환경을 조성하는데 모든 역량을 발휘하고자 합니다.

또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물심양면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에 대해서도 감사의 마음을 나누며 그동안의 경험과 전문성을 최대한 살려 지역 사회와 정신장애인 복지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여러분의 기대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인간 중심의 진산', '참여와 변화를 실천하는 진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진산'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늘 가까이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고 홈페이지에 눈과 귀를 기울여 주시고 격려와 질책을 아낌없이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진산요양원장 최창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