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개요
가. 일 시: 2026. 6. 17. (수) 10:30~15:50
나. 장 소: 태*갈비, 지역명소 및 나주일대
다. 참 여 자: 6월 생신 대상자(남:5명, 여:1명, 총6명)
금일 6월 생활인 생신잔치를 안전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출발 전 생활인분들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금일 일정과 이동 시 주의사항 등을 안내하였습니다.
점심은 태*갈비에서 진행하였으며, 생활인분들께서 자기결정권에 따라 갈비, 냉면, 밥 등 각자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하여 맛있게 식사하셨습니다.
오후에는 나주배박물관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이후에는 자기결정권을 존중하는 의미에서 다양한 소비활동도 진행하였습니다.
생활인분들께서는 “평소에는 생일을 잊고 지냈는데 이렇게 챙겨주셔서 고맙다”, “맛있는 식사와 바깥나들이를 할 수 있어 즐거웠다”는 소감을 전하셨습니다.
전 일정은 안전하게 마무리되었으며, 생활인분들 모두 무사히 귀가하였습니다.